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낚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카테고리 없음

by 디스코드선율 2020. 7. 20. 21:18

본문


낚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낚시를 배우는데 관심이 많았는데 가르쳐 줄 만한 사람을 모르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너는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안내서는 낚시에 성공하기 위해 읽을 수 있는 많은 전략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낚시 팁은 "참아라"이다.


물고기를 잡는 데는 시간과 헌신이 필요하다.


물고기를 잡으려면 하루 종일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이 일로 좌절하게 하면 결국 미쳐버릴 것이다.




낚시하러 나갈 때는 위장복이나 흙옷을 입어야 한다.


비록 물고기는 잘 볼 수 없지만, 밝은 색의 셔츠는 그들을 쉽게 겁먹게 할 수 있었다.


접지 톤을 착용하십시오.




낚시를 막 시작했을 때, 비싼 장비를 살 필요는 없다.


이 장비는 필요하지 않으며 초보 어부가 더 좋은 시간을 보내거나 어획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예산 범위 내에 있는 기어는 당신이 낚시를 하는 시간에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낚시를 할 때는 그 지역의 새들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농도의 물고기는 새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새들이 다이빙하고 있는 물줄기는 좋은 낚시터가 될 것 같다.


새들은 물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물고기를 얻기 위해 기꺼이 가파른 다이빙을 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성공할 가능성을 높이도록 돕기 위해 새들의 행동을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미끼가 갑자기 물고기를 잃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은 당신의 갈고리를 살펴봐야 한다.


종종, 어부들은 갈고리가 무뎌지거나 비틀어질 수 있다는 것을 잊는다.


이것은 새로운 물고기를 잡는 것을 도전으로 만든다.


갈고리를 바꾸는 것은 당신의 리어가 깨끗하고 빠르게 세팅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낚시 여행을 할 때 저울을 들고 나가는 것은 모든 어부들에게 좋은 생각이다.


운이 좋아서 큰 게임을 잡을 수도 있으니, 네가 잡은 것에 무게를 둘 수 있도록 저울을 가져와라.




만약 네가 방금 낚시를 시작했다면, 너는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어.


낚시를 시도하기 전에 시간을 내서 어업을 연구해 보십시오.


낚시를 시작하기 전에 많은 지식을 줄 수 있는 책을 읽을 수 있다.


이 지식으로 큰 물고기를 잡는 것은 쉬울 거야!



베이스는 그루브를 사용하여 잡을 수 있다.


이 작은 유인물들은 약간의 트로피 피쉬를 낳을 수 있다.


그들은 작은 입의 베이스를 낚을 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지만, 큰 입의 미사 또한 그것들을 즐긴다.


저수지처럼 커버리지가 많지 않은 지역에서 낚시를 할 때 미끼에 탁월한 선택이다.




만약 어떤 장소에 식물이 풍부하다면, 당신은 좌절하거나 낙담할 수 있다.


이것이 자극적이긴 하지만, 그들이 이 식물들에 사는 곤충들을 잡아먹으려고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기에서 물고기를 잡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깨달아라.




만약 여러분이 포획과 방류 연습을 하고 있다면, 물고기에 휘청거릴 때 싸우지 마라.


물고기와 싸우면 부상을 입을 수 있다.


그 물고기는 싸우는 동안 잠재적으로 죽이지 말고 즉시 놓아두어라.




이미 잡은 생선을 낭비하지 마라.


거대한 물고기 컬렉션을 뽐내는 것을 자랑스럽게 느끼게 할 수 있지만, 지나친 낚시는 생태계를 파괴하고 다음 여행에서 물고기를 찾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너무 많은 물고기를 잡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 중 일부를 다시 물에 풀어주거나 친구들과 공유하라.




갓 잡은 물고기와 다툴 때는 몸의 움직임을 살펴본다.


생선은 처음에는 극도의 원기를 가지고 뛰어다닐 것이지만, 이 에너지는 옆으로 넘어질 때까지 서서히 줄어들 것이다.


이것은 그 물고기가 이제 고갈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이제 훨씬 더 쉽게 낚시를 할 수 있다.


물고기가 옆으로 굴러가는 것을 관찰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물고기가 들어오기 시작한다.




낚시는 누구나 배울 수 있는 훌륭한 취미와 스포츠로, 아주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이 된다.


낚시의 가장 좋은 점은 편안하면서도 직설적이라는 것이다.


낚시를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자신의 음식을 잡으면서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이다.